[동영상] 오버워치2 X 카우보이 비밥 콜라보. 티저는 좋았는데, 스킨이 왜 이래?

블리자드의 FPS 게임 오버워치2와 인기 애니메이션 카우보이 비밥 콜라보 소식 들으셨죠? 멋지게 티저 영상이 뽑혀서 많은 사람들이 엄청나게 기대했는데요, 실제 스킨이 공개되자 분위기가 급변했습니다.

일단 등장인물들의 모습이 답이 없습니다. 서양인들이 어설프게 코스프레한 것 같은 느낌이죠. 때문에 '카우보이 비밥'이 아니라 '카우보이 비빔밥'아니냐, '게임 삭제 마렵다' 등 혹독한 평가를 받고 있네요.

우선 캐서디는 얼굴에 세월을 정통으로 맞았습니다. 티저 영상과 너무 달라서 웃음이 터질뻔 했네요. '천년의 사랑' 노래와 함께 보이던 그 얄상하고 우수에 찬 모습은 온데간데 없고, 주걱턱이 나온 중년의 서양 아저씨가 가발쓰고 나타난 모습입니다. 제발 모자라도 씌워주세요.

애쉬나 솜브라도 영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코기도 햄스터로 전락했고, 팬심있는 유저들이라 웬만하면 웃으며 넘길텐데 스킨이 너무 개판이다보니 분위기가 정말 안좋습니다.

며칠전 티저 영상을 보고 흥분하면서 기뻐했던 유저들, '이건 표지 사기 아니냐' 라며 반발하고 있습니다. 블리자드여, 오버워치 2 카우보이비밥 콜라보, 정말 이게 최선입니까?

오버워치2 X 카우보이 비밥 콜라보. 티저는 좋았는데, 스킨이 왜 이래?
오버워치2 X 카우보이 비밥 콜라보. 티저는 좋았는데, 스킨이 왜 이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