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신규 캐릭터 ‘신출의 키아라’ 공개
네오플(대표 윤명진)은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의 온라인 쇼케이스 ‘WILD CARDS’에서 신규 공간 능력자 ‘신출의 키아라(이하 ‘키아라’)’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지난 3월 29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된 이번 쇼케이스는 ‘사이퍼즈’ 김태영 디렉터, 정인호 해설이 출연한 가운데, 공식 유튜브 및 치지직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됐다.
쇼케이스에서는 선구자 ‘케니스’와 함께 여행하는 ‘키아라’의 콘셉트 영상과 함께 앞으로의 스토리를 펼쳐 나갈 새로운 조력자들의 원화가 공개됐으며, ‘키아라’ 스킬 시연 코너도 진행됐다.
‘키아라’는 야구 소녀 콘셉트의 공간 능력자로, 근거리 딜러 캐릭터다. 재빠르게 적에게 접근하거나, 적을 이동시켜 대미지를 주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공간 능력을 활용할 수 있으며, 야구 배트 ‘로미오’를 주 무기로 사용한다.
‘로미오’로 전방의 적을 4회 타격하는 ‘베팅’, 목표 지점 공중으로 이동해 연타 공격 후 내려 찍는 ‘워프앤히트’ 등 공격 스킬을 구사하며, 구 형태의 새로운 공간을 만들어 전방의 적에게 날리는 견제 스킬 ‘라인드라이브’는 다양한 스킬과 연계 시 더욱 유용하다. 이 밖에, 최대 4회까지 타격하는 ‘헤드퍼스트’, 원거리 공격을 쳐내거나 무적 상태로 일정 시간 공간에 숨어버리는 방어 스킬 ‘베터 업’ 등을 사용하며, 궁극기 ‘사이클링 히트’로 순간이동한 후 최대 4회까지 단계별 공격을 퍼붓는 것도 가능하다.
네오플은 4월 4일 ‘키아라’ 업데이트 실시 후 4월 11일까지 온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접속만해도 ‘스타홀릭’, ‘스페셜 헤어 III’, ‘전투장비 이용권’, ‘[매우 희귀한 카드] 프레임 (키아라 포함)’ 등을 받을 수 있으며, 같은 기간 최대 10시간까지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키아라 [매우 희귀한 카드] 프레임’, ‘신도의 특권 레벨 티켓’, ‘전격파 주먹 (키아라)’, ‘키아라 안타리우스의 광신도’ 등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