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라그나돌'에 신규 캐릭터 '쿄오코츠' 추가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수집형 RPG '라그나돌: 사라진 야차 공주(이하 라그나돌)'에 신규 캐릭터 '교오코츠'를 추가한다고 1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쿄오코츠'는 태도와 도끼창을 무기로 사용하는 지옥 소속의 '물리 어택커' 캐릭터다. 캐릭터 고유 능력으로 생명력이 모두 소진되는 피해를 입었을 때 1회 한정으로 무적 효과가 발동한다.

본인의 체력이 10% 미만일 때 필살기를 사용하면 공격력 강화 효과와 함께 일정 수준의 체력을 회복할 수 있고, 풀 체인 발동 시에는 자신의 물리 공격 및 수속성 공격 위력을 증가시킨다.

'쿄오코츠'를 만날 수 있는 캐릭터 뽑기는 4월 1일부터 5월 6일까지 진행된다.

여기에 신규 캐릭터 전용 시나리오를 볼 수 있는 '캐릭터 체험'과 신규 캐릭터 조각 등의 고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쿄오코츠 습격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아울러 '캐릭터 보드의 언덕길' 퀘스트도 열린다. '캐릭터 보드의 언덕길'은 단계별로 퀘스트를 수행해 나가는 '센본토리이' 형식의 콘텐츠다. 진행 시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희귀 보상과 무지개 각성 상자 등의 고급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웹젠은 만우절을 맞아 깜짝 보상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돌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젠, ‘라그나돌’ 신규 캐릭터 '쿄오코츠' 출시
웹젠, ‘라그나돌’ 신규 캐릭터 '쿄오코츠' 출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