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모바일’, 5월 12일 전주서 ‘브랜드데이’ 개최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일렉트로닉 아츠(EA)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EA SPORTS FC™ Mobile(이하 ‘FC 모바일’)’의 ‘FC 모바일 K리그 브랜드데이’를 오는 12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FC 모바일 K리그 브랜드데이’는 5월 12일 2024 K리그1 전북 현대 모터스와 수원FC의 경기가 열리는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되며, 경기장을 찾은 축구 팬들과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현장에서는 경기장 안팎으로 ‘FC 모바일’로 브랜딩한 이색적인 공간 디자인을 살펴볼 수 있고, 장외 이벤트존에서는 축구와 관련된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축구공을 차 목표물을 맞추는 ‘FC 슈팅 마스터즈’, 보드판을 맞춰 상품을 획득하는 ‘FC 스나이퍼 슈팅’, 제한 시간 내 발을 굴려 빠르게 목표치를 달성하는 ‘FC 스피드왕 챌린지’ 등 실제 축구와 게임을 접목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넥슨은 ‘FC 모바일’을 플레이하며 보상도 얻는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격 상황에서만 플레이하는 ‘공격모드’에서 일정 횟수 공격 성공 시 ‘500 FV’를 지급하며, 지정된 시간에 ‘FC 모바일’에 접속하면 ‘500 FV’를 추가로 선물한다.
이와 함께, 경기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타투스티커, 응원모자 등 직접 응원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체험존과 ‘FC 모바일’로 디자인된 사진을 인화하는 ‘FC 포토부스’를 운영한다. 또한 ‘FC 모바일’ 유저 대상으로 에스코트 키즈를 모집해 K리그 선수들과 함께 경기장에 입장하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