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든링’ 앞세운 반다이 “플레이엑스포 주인공으로 떠올라”
'엘든링'의 신규 확장팩과 철권 그리고 건담을 앞세운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반남코)가 걍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융복합 게임쇼 '2024 플레이엑스포(PlayX4)' B2C관의 주인공으로 떠오른 모습이다.
이번 플레이엑스포의 반남코 부스에는 엘든링의 특별전을 비롯해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의 포토존 전시, 가정용 건담 게임 최신작 ‘건담 브레이커 4’의 건담 전시존이 설치되어 관람객들을 맞이했다.
여기에 오는 6월 발매 예정인 두근두근 나들이 어드벤처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와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템페스트 스토리즈’ 및 ‘드래곤 퀘스트 X 다섯 종족의 각성 오프라인’ 체험존을 선보였다.
가장 큰 인기를 관심을 받은 것은 '엘든링'의 특별존이었다. 해당 특별존에서는 ‘가시공 메스메르’의 실물 크기 스태추가 국내 최초로 전시되었고, ‘미켈라의 칼날 말레니아’ 실물 크기 스태추 등 다양한 작품이 전시되었다. 여기에 특별 포토존을 마련해 자유롭게 촬영을 진행할 수 있어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기도 했다.
이와 함께 반남코는 체험존 이외에도, 설문 조사 및 공식 카카오톡 채널 팔로우 인증 시 기념품을 증정하며, 오는 6월 21일 발매 예정인 엘든링의 신규 DLC '황금 나무의 그림자’의 예약 구매를 인증하는 이들에게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