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드의 다대다 전투 액션 '아수라장', 6월 스팀 넥스트 페스트 출전
지난해 12월에 첫 CBT(비공개 시범 서비스)에서 트렌디한 애니메이션 풍 그래픽과 뛰어난 타격감으로 국내외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아수라장'이 오는 6월 11일 오전 2시부터 18일 오전 2시까지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출전한다.
이번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는 지난 CBT 때 선보인 8명의 아수라에 더해 여울, 에린, 브룬, 웨이 4명의 신규 캐릭터가 추가되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디자드는 작년 12월 진행된 CBT에서 얻은 이용자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신규 캐릭터 4명 추가, △모든 캐릭터의 음성 지원, △신규 유저를 위한 튜토리얼 및 학습기능 추가, △매칭 중 연습이 가능한 대기 공간(시작 섬) 추가, △MMR에 따른 매치메이킹 적용, △원활한 매치메이킹을 위한 봇 추가, △PVE 콘텐츠(상자괴물 적 NPC) 추가를 진행했다.
또 4명의 신규 캐릭터에 더불어 기존 음성이 지원되지 않았던 유안, 무이무이의 음성 또한 추가하면서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디자드의 한 관계자는 "신규 영상과 이미지가 추가되고, 각 캐릭터의 코스튬을 체험할 수 있는 등 보다 발전된 아수라장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용자들은 스팀 넥스트 페스트 기간 중 하기 페이지에 접속하면 '아수라장'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스팀 계정에 접속 후 'ASURAJANG Demo 다운로드' 항목 아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549130/ASURAJANG/)
또 아수라장 디스코드(https://discord.gg/NAZvK5355r)에 들어가면 자세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신규 캐릭터 설명
-
여울(CV: 오자와 아리)는 연발형 로켓런처를 사용하는 폭발광 캐릭터로 귀여운 병아리 폭탄 부대를 지휘한다.
-
에린(CV: 스와 나나카)는 마법구를 무기로 사용하는 꼬마 천재 마법소녀다.
-
브룬(CV: 타도코로 히나타)는 길게 개조한 메이스를 사용하는 노련한 베테랑 모험가다.
-
웨이(CV: 하세가와 이쿠미)는 퇴마 가문의 당주로 화염을 조종하며 양손장도를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