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에스파' 월드 투어 시작점인 서울 콘서트 함께 한다

나이언틱은 최근 자사의 AR 게임 '포켓몬고'의 홍보 모델로 발탁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 아이돌 에스파의 월드투어 첫 시작점인 서울 콘서트에 홍보 부스를 마련해 관람객들을 만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31일에는 에스파가 '포켓몬고'를 플레이하면서 업데이트된 비주얼을 배경으로 포켓몬들을 만나는 홍보영상이 처음 공개되며 글로벌 이용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는 에스파 월드투어의 첫 시작점인 서울 콘서트에 부스를 마련, 관람객들을 만나고 포켓몬고를 경험하는 장을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현장에서 '포켓몬고'를 설치하거나 트레이너 인증을 하고, 공식 SNS 팔로우 인증을 하면 투명부채를 비롯해 포토카드나 티켓을 보관할 수 있는 티켓홀더, 손거울 등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지급되는 포켓몬고 페스트 2024 글로벌 리플렛에는 '포켓몬고' 도구를 얻을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가 삽입되어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6월 29일에서 6월 30일까지 에스파 로고가 있는 체육관과 포켓스톱이 이벤트 현장에 등장할 예정이다.

체육관과 포켓스톱을 돌리면 게임 내에서 에스파 로고가 있는 선물을 얻어 게임 내 프렌드에게 서로 선물하거나 저장해서 엽서 앨범 기능으로 추억을 남겨 즐길 수 있다.

한편, '포켓몬고'의 가장 큰 행사인 포켓몬고 페스트2024는 지난 5월에 진행되었던 일본 센다이를 시작으로 스페인 마드리드, 미국 뉴욕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장소 상관없이 참여할 수 있는 포켓몬고 페스트 2024 글로벌도 7월 13일과 14일 양일간 개최되어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이용자들의 참여가 이어질 전망이다.

이 글로벌 이벤트는 전 세계 어디에서라도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숍 또는 포케솜노 웹스토어에서 이벤트 유료 티켓을 구매하면 체험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는 매시간마다 4개의 포켓몬 서식지가 로테이션되어 다양한 포켓몬을 만날 수 있으며, 이벤트 티켓을 보유한 트레이너는 환상의 포켓몬 “마샤도”와 만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서식지에 따라 '태양 왕관을 쓴 피카츄' 및 '달 왕관을 쓴 피카츄' 등의 포켓몬을 만날 수 있다.

포켓몬고 홍보 모델 에스파
포켓몬고 홍보 모델 에스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