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인기 게임 '세븐나이츠키우기', 젬블로에서 보드게임으로 출시
유명 IP(지식 재산권) 게임들을 보드게임으로 출시하여 큰 성과를 이룬 젬블로컴퍼니(이하 젬블로)가 이번에는 넷마블과 손을 잡고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보드게임으로 출시한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은 와디즈 펀딩 사이트에서 최초 출시되며, 7월 1일부터 오픈 알림 신청 기간을 가진 뒤, 7월 12일부터 본격적인 펀딩을 시작한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방치형 RPG 게임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매력 넘치는 세븐나이츠 캐릭터에 더해, 높은 퀄리티의 필드 그래픽, 세련된 인터페이스로 인기를 끌었다.
최대 12개의 영웅을 활용하여 자신의 부대를 꾸려 전투를 하며, 원작 영웅들이 귀여운 캐릭터로 재탄생하여 기존의 게임과는 다른 새로운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원작 영웅들의 숨겨진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영웅 하나하나의 개성을 잘 담고 있다.
‘쿠키런: 킹덤’, ‘라그나로크’, ‘PUBG: 배틀그라운드’ 등 유명 IP들의 특색을 잘 살린 보드게임들로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친 젬블로는 이번에도 원작의 매력 포인트들을 고증하고 이용자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보드게임으로 구현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은 영웅들을 모집하여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의 게임으로, 구성물 또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게임 내 각각의 스테이지들은 공략법이 정해져 있고, 영웅들은 원거리형, 근거리형, 방어형, 기능형으로 구분되어 있어 전략적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복잡하지 않은 게임 규칙으로 구현해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해보지 않은 이들도 어려움없이 즐길 수 있다.
이번 펀딩을 통해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을 구매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보드게임 단품 구매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딜럭스’와 ‘딜럭스 더블팩’을 구매하면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 한정판 플레이 매트를 함께 증정한다.
현재 펀딩 오픈 72시간 동안만 진행되는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가 공개되었고,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펀딩 달성률에 따라 영웅 카드, 전용 아크릴 피규어, 펫 카드, 다이스 타워 등 다양한 추가 보상 역시 모든 펀딩 참여자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젬블로 관계자는 “넷마블과 머리를 맞대어,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즐기는 이용자들과 보드게임을 좋아하는 이용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 펀딩 달성률에 따라 지급되는 스트레치 골은 게임을 더욱 풍성하고 재밌게 만들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다가오는 7월 13-14일에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보드게임 콘에서 현재 펀딩 진행 중인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을 실제로 만나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이날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 관련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