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작의 귀환 ‘삼국지 8 리메이크’ 10월 24일 출시
코에이의 명작 전략 게임 ‘삼국지 8’을 대폭 강화한 ‘삼국지 8 리메이크’가 오는 10월 24일 정식으로 발매된다.
‘삼국지 8 리메이크’는 군주를 비롯한 모든 무장을 주인공으로 즐길 수 있는 전 무장 플레이를 기본으로, 다양한 시나리오, 새로운 게임 요소, 그리고 쇄신된 그래픽을 통해 더욱 몰입감 있는 삼국지 세계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80년 이상에 걸친 55개 이상의 시나리오와 군주부터 재야 장수까지 1000명에 달하는 시리즈 최다 장수들을 게임에서 만날 수 있다.
‘삼국지 8 리메이크’는 무장들 간의 인연에 따라 극적으로 전개가 변화하는 ‘숙명’이 특징이다. 무장과의 관계나 연계가 게임 플레이 전개에 큰 영향을 미치고, 관계 변화는 게임 내 상관도에서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또 다양한 이야기와 전개를 선택하며 즐기는 ‘연의전’과 같은 요소도 준비됐다. 이를 통해 인간 드라마를 다채롭게 하는 새로운 요소들을 만날 수 있게 됐다.
특히 이번 작품은 새롭게 완성한 무장 그래픽은 물론 게임 내 배경을 아름다운 수묵화로 완성했다. 이용자들은 2D와 3D의 조화를 통해 한층 게임을 몰입해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삼국지 8 리메이크’는 현재 플레이 스테이션 스토어와 스팀 등을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