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신규 헌터 '아마미야 미레이'와 바캉스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넷마블네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 신규 SSR 등급 헌터 '아마미야 미레이'를 추가하고 여름맞이 바캉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아마미야 미레이'는 SSR 등급 풍속성 어쌔신 캐릭터로 혼령 '오니 쿠로하'의 힘을 빌려 치명적인 참격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스킬로는 ▲빠르게 날아올라 일격을 가하는 '쿠로하류 4형 우레 까마귀' ▲유려한 움직임으로 등장, 강력한 일격을 가하는 '쿠로하류 6형 폭풍 까마귀' ▲오니 쿠로하의 혼령이 깃들어 전투의 흐름을 뒤집는 '쿠로하류 오의 암야의 서곡' 등이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선보였다. 먼저 65레벨 이상의 아티팩트를 획득할 수 있는 인스턴스 던전 2종 대주술사 카르갈간, 저주받은 거인 아이베르크와 폐쇄 임무 2종 작열의 라반 스토너, 추적자 데스스토커가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해당 던전 공략 시 다양한 등급 희귀 Lv.65, 영웅 Lv.70, 전설 Lv.75의 신규 아티팩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성진우 신규 SSR 등급 무기 '꽁꽁 청새치 보드' ▲성진우 최대 레벨 85로 확장 ▲성진우, 아마미야 미레이 등 신규 스킨 ▲신규 그림자 '케르' ▲메인 스토리 노멀, 하드 난이도 히든 1, 2챕터 ▲광휘의 공방 '어려움' 난이도 ▲'아마미야 미레이'의 오리지널 스토리 및 비밀 서고 ▲스킨 염색 시스템 추가 등의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여름맞이 바캉스' 이벤트가 8월 21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스토리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아이템을 활용해 성진우 신규 무기 '꽁꽁 청새치 보드' 및 신규 헌터 무기 '상어 물총' 선택 상자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챌린지 미션 '더위 사냥!', 이벤트 미니게임 '과즙폭발! 수박 타임', '해변 일일 아르바이트!' 등을 통해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여름 출석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만해도 '차해인'의 수영복 스킨 '뜨거운 태양처럼'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지급받는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8월 중 공개될 길드 시스템을 위한 길드명 선점을 8월 1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며, 상세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 가능하다.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신규 헌터 ‘아마미야 미레이’ 등장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신규 헌터 ‘아마미야 미레이’ 등장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