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신작 '홈런 클래시2' 구글 플레이 인기 1위

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스포츠 게임 '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이하 홈런 클래시2)'가 구글 인기순위 1위에 올랐다고 7일 밝혔다. 특히, 대만 애플 앱스토어 스포츠 게임 인기 1위에 오르며 위력을 보여주고 있다.

'홈런 클래시2'는 전세계 1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인기 야구 게임 '홈런 클래시'의 정식 후속작으로, 1분 내외로 빠르게 진행되는 실시간 홈런 더비 대결이라는 전작의 장점과 함께 한 층 업그레이드된 게임 그래픽, 전세계 유저들과 함께 즐기는 1대1, 2대2 대결, 피칭 머신을 상대로 하는 챌린지 모드 등 풍성한 게임 콘텐츠를 선보였다.

특히 한국의 '이대호', 미국의 '알버트 푸홀스', 일본의 '오가사와라', 대만의 '장타이산' 등 야구 인기 4개국을 대표하는 레전드 타자들을 게임 내 캐릭터로 등장시킨 월드 스타 콘텐츠는 게임 출시 전부터 각 국가의 야구 팬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이러한 게임성을 앞세운 '홈런 클래시2'는 지난 1일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진행한 이후, 출시 2일 만에 대만 애플 앱스토어 스포츠 게임 인기 1위를 기록하고, 8월 6일(화)에는 한국 구글 플레이 스토어 게임 인기순위 1위를 달성했다.

해긴 관계자는 "홈런 클래시2는 1분 내외의 빠른 플레이 타임 속에서 간단한 조작으로 시원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홈런 더비 게임이다."라며, "앞으로 선수 캐릭터 외에도 치어리더와 같이 야구와 관련한 다양한 캐릭터도 추가하고, 국내외 브랜드들과 제휴를 확대하는 등 게임 다방면에 걸친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홈런 클래시2 구글 인기 1위와 대만 앱스토어 스포츠 게임 인기 1위
홈런 클래시2 구글 인기 1위와 대만 앱스토어 스포츠 게임 인기 1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