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블랙, 8월 한달 간 ‘해피빈 더블기부’ 캠페인 실시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8월 한 달간 아동청소년들을 지원하는 ‘네이버 해피빈 더블기부’를 진행한다고 오늘(9일) 밝혔다.

‘네이버 해피빈 더블기부’는 네티즌이 기부한 만큼 기업도 동일한 금액만큼 매칭 기부하여 최종 기부 금액이 두 배가 되는 방식이다. 블루포션 게임즈는 '에오스 블랙'의 패키지 판매 후, 수수료 및 세금을 제외한 수익금 전액을 사회에 환원하여 사회 공헌을 실현하자는 의미로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에오스 블랙'에서 진행된 기부 캠페인은 이번이 4번째다. 앞선 3차 기부에서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과 참여로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기부금이 조성되는 한편, 3차에 걸쳐 진행된 기부 후 잔여 수익금 3천만원을 마중물 삼아,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금번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서울대어린이병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희망나눔 ON에 이어 해피빈 더블기부를 통해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에게 보탬이 되도록 각종 의료비와 기초 생계, 교육비 등을 지원하는 '에오스 블랙' 비정상 패키지의 정상화 이벤트 1차 캠페인은 성황리에 종료된 바 있다.

한편, 1차 기부 캠페인에 이어 새로운 1천 원 패키지 판매 및 수익금 기부 이벤트 2차 캠페인 계획이 공개되어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2차 캠페인 역시 세금과 수수료를 제외한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지난 8일 '에오스 블랙'의 정식 서비스 50일을 기념한 프로모션과 8차 패치를 진행했다. 50일 기념 보상으로는 각종 소환권과 인게임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을 지급하고, 필드 보스 몬스터와 네임드 몬스터를 처치하는 미션에 성공하면 영웅 등급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필드의 무법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에오스 블랙
에오스 블랙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