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제작 삭제, 천장 시스템 등장” 리니지2M 가치 보존 월드 ‘에덴’ 선봬

신승원 sw@gamedonga.co.kr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는 자사의 MMORPG 리니지2M에 대규모 업데이트 ‘가치 보존 월드: 신서버 에덴’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에덴’은 재화의 가치 보존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등장하는 신규 서버로, 기존 서버와 통합되지 않고 독립적으로 운영된다. 프로모션 제작 삭제, 클래스 체인지 무료, 천장 시스템, 정령각인 확률 100% 고정 등 이용자의 재화 가치 보존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개선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에덴 서버는 21일 오후 8시부터 접속할 수 있다.

회사는 에덴 서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전용 이벤트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에덴 서버 이용자는 레벨을 올려 영웅 아가시온을 받는 ‘와이번 브레이슬렛’, 최초로 영웅 등급의 클래스와 아가시온 획득 시 각각 동일 등급의 아가시온과 클래스를 교차로 받을 수 있는 ‘퍼스트 히어로’ 등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9월 6일엔 대규모 레이드 이벤트 ‘더 퍼스트 레이드: 안타라스’도 열린다.

에덴 서버의 사전예약을 놓친 이용자들을 위한 시스템도 마련돼 있다. 사전예약을 놓친 이용자는 ‘크로니클 Y2K 후발대 케어’ 이벤트를 통해 시즌 패스 열쇠를 얻고, 상자를 개봉해 ‘에덴의 봉인된 영웅 스킬북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는 오늘 오후 8시에 열린다.

에덴 서버 외 다른 서버를 위한 행사도 진행된다. 기존 서버와 파푸리온/린드비오르 서버에 4종의 ‘케어 쿠폰’을 제공될 예정이다. 각 서버에서는 9월 중 각각 대규모 레이드 이벤트인 ‘하르나크 백 어택’, ‘자리체 백 어택’ 등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마스터 서버 매칭 점령 콘텐츠 ‘네필림의 원더랜드’가 추가된다. 두 개의 진영으로 나뉘어 점령 오브젝트를 각인한 진영이 승리하는 방식의 콘텐츠다. 승리 진영에는 높은 효율의 사냥터인 ‘원더랜드 승리의 전당’이 열린다. ‘네필림의 원더랜드’는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에 80레벨 이상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운영된다.

‘창’과 ‘석궁’의 클래스 케어도 진행됐다. 이용자는 각종 스킬 리뉴얼과 추가를 통해 개선된 창과 석궁 클래스를 즐길 수 있다.

가치 보존 월드 신서버 에덴
가치 보존 월드 신서버 에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