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 모바일’, 서풍의 광시곡 캐릭터 ‘에스메랄다’ 업데이트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서풍의 광시곡’ 등장 캐릭터 ‘에스메랄다’를 추가하고, ‘극비 정찰’을 비롯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오늘(21일) 밝혔다.
‘프리토리아의 성녀’로 추앙 받는 ‘에스메랄다’는 강력한 성능을 가진 ‘서풍의 광시곡’의 힐러 캐릭터이다. ‘자유의 불꽃(적)’ 속성을 지녔으며, 전투 시 초필살기 ‘아비도스의 비상’을 사용한다. 함께 추가된 전용 무기 ‘리베라 프리토리아’를 착용하면 무기의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다.
신규 콘텐츠 ‘극비 정찰’은 ‘3성’으로 클리어한 메인 스토리의 일반/어려움 스테이지 중 하루 3개를 선택, 이를 소탕하고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소탕 시에는 ‘엘드’가 필요하며 특정 스테이지에서 제공되는 ‘전설 방어구 조각’을 모으면 ‘전설 등급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
두 번째 보스 레이드 ‘켈베로스 격전’도 업데이트 됐다. 해당 콘텐츠는 빛/암 속성의 캐릭터를 활용하여 즐길 수 있는 레이드 콘텐츠이며, 주 단위로 시즌이 갱신되어 ‘폴라크라켄’과 ‘켈베로스’가 격주마다 보스로 등장한다.
이 밖에도 메인 스토리 17장과 18장에 ‘어려움’ 난이도가 추가돼 스토리 플레이 재미를 더했으며, ‘사라 란드그리드’를 보유한 이용자라면 색다른 재미를 즐겨볼 수 있도록 ‘한 여름의 바캉스 사라 패키지’ 스킨을 선보였다.
오는 9월 3일 정기 점검 이전까지 다양한 무료 혜택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특별 데일리 이벤트’를 통해 매일 주어지는 미션 완료 시 행동력 재화 ‘빵’과 ‘장비 망치’, ‘캐릭터 경험치 책’, ‘엘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에스메랄다 성장 이벤트’도 실시된다. ‘에스메랄다’를 보유한 이용자는 해당 캐릭터의 성장 미션을 달성 시 이벤트 한정 보상인 ‘에스메랄다 SD 프로필’과 ‘속성/직업별 랭크업 재료’, ‘전직 재료’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에스메랄다의 빙고 이벤트’가 진행된다. 미션을 통해 빙고를 달성하면 게임 재화 ‘비트’를 비롯해 ‘기억의 파편 상자’와 ‘투명한 오팔’ 등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