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최강팀은 누구?" 발로란트 챔피언스 서울 성황리 개막

2024년 발로란트 e스포츠의 최강 팀을 가리는 '2024 발로란트 챔피언스 서울'(이하 발로란트 챔피언스) 결승전이 오늘(25일) 인천 중구에 위치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성황리 개막했다.

챔피언스 결승 무대
챔피언스 결승 무대

지난 8월 1일부터 진행된 '발로란트 챔피언스'는 최고 권위의 발로란트 e스포츠 대회다. 이번 결승은 지난 23일 열린 승자조 결승에서 레비아탄을 꺾고 결승 무대를 선점한 중국의 EDG(에드워드 게이밍)와 천시난고 끝에 레비아탄을 꺾고 최종 무대에 오른 EMEA(유럽, 아프리카, 중동) 리그의 강자 '팀 헤러틱스'와의 대결로 펼쳐진다.

챔피언스 결승 현장
챔피언스 결승 현장

경기장 내 분위기로 뜨거웠다. 국내는 물론, 외국인 대상으로 판매된 티켓이 몇 초만에 매진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보여준 대회였던만큼, 현장에서도 다양한 국가의 팬들이 운집해 뜨거운 열기를 보여줬다.

특히, 이번 대회를 기념해 3일간 진행된 '발로란트 팬페스트'에도 수많은 입장객이 몰려 출입이 통재되기도 했으며, 인스파이어 아레나 곳곳에는 발로란트의 장식물로 가득해 분위기를 띄우기도 했다.

챔피언스 결승 현장
챔피언스 결승 현장

이번 '발로란트 챔피언스' 결승은 오후 4시 오프닝 공연으로 시작되며, 발로란트 왕좌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