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 2주년 기념 글로벌 서버 ‘혼돈의 광야’ 업데이트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은 오늘(28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MMORPG ‘히트2’에 2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글로벌 서버 ‘혼돈의 광야’를 도입했다.

오는 9월 11일까지 운영하는 글로벌 서버 ‘혼돈의 광야’는 한국과 대만 이용자들이 함께 겨루는 대규모 합동 전장이다. 한국 및 대만 서버의 상위 이용자 각 500명이 참가할 수 있으며, 다양한 몬스터들과 매일 정해진 시간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게 된다. 더욱 강력해진 보스를 공략하기 위해 전략적인 플레이가 중시되며, 새롭게 도입된 자동번역 기능을 활용해 이용자간 자유롭게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다. 9월 7일에는 최종 보스가 등장하며 ‘히트2’ 최초의 전설 등급 무기 아이템을 비롯해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의 성장을 적극 지원하는 부스팅 서버도 대폭 개편해 선보인다. 이번 부스팅 서버는 기존보다 한층 강화된 초고속 성장을 돕는 신규 시스템 ‘점핑’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점핑’ 미션에서 획득 가능한 각종 보상과 서버 내 성장 버프 효과를 통해 빠르게 80레벨까지 도달할 수 있다.

아울러 ‘몬베라’ 지역 내 하위 지역 ‘파괴된 연구소’, ‘격변의 구릉지’를 추가했으며, 강력한 영지 보스 몬스터 ‘아르마누스’도 업데이트했다. 보스를 공략하면 최대 전설 등급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새로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넥슨은 ‘히트2’ 2주년을 맞아 10월 10일까지 ‘2주년 PARTY 2GETHER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하고 출석일수에 따라 클래스, 펫, 투혼 획득을 도전할 수 있는 ‘히트 THE 로얄 클래스/펫 쿠폰’과 ‘히트 THE 투혼 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10월 23일까지 각 지역에서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를 처치할 경우 ‘2GETHER 보스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상점에서 ‘고대 클래스/펫 확정 소환권’, ‘고대 투혼 도전 소환권’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히트2’ 신임 개발 PD로 소개된 넥슨게임즈 박현철 PD는 “2년 동안 한결같이 ‘히트2’를 즐기며 응원해주신 모험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성장과 경쟁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히트2' 글로벌 서버 '혼돈의 광야'
'히트2' 글로벌 서버 '혼돈의 광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