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디제이맥스 리스펙트V’, 에이펙스 토이와 손 잡고 피규어 2종 프리 오더 진행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의 대표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가 ‘에이펙스 토이’와 콜라보한 피규어 2종을 선보이고 클리어 패스 시즌 13을 업데이트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피규어는 디제이맥스의 인기 캐릭터 ‘엘 클리어’와 ‘엘 페일’ 2종으로 구성됐다. 모두 1/7 스케일(높이 약 24cm)로 제작됐으며,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클리어 패스 시즌 6의 레이싱 테마를 적용했다. 엘 클리어와 엘 페일 피규어의 가격은 각각 17만 5천 원, 18만 5천 원이다.
피규어의 정식 발매는 내년 4월로 예상되며, 출시 전 오늘(29일) 오후 3시부터 오는 9월 29일 오후 6시까지 프리 오더를 진행한다. 프리 오더는 디제이맥스 자사몰 및 공식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진행되고,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캐릭터 아크릴 스탠드가 제공된다.
클리어 패스 시즌 13도 새롭게 업데이트됐다. 클리어 패스는 이용자가 플레이를 통해 노래를 클리어할수록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다. 3개월마다 시즌 업데이트를 통해 신곡, 패턴, 게임 아이템 등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13에는 엘 클리어, 엘 페일, 레나 등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의 메인 캐릭터들이 외딴섬 ‘룰르 아일랜드’에서 겪는 유쾌한 에피소드를 담았다. 수영복 코스튬도 함께 공개해 여름 느낌을 물씬 자아낸다.
이와 함께 특정 곡을 유료로 이용할 수 있는 ‘클리어 패스 프리미엄 티켓’도 추가됐다. 티켓 구매 시 시즌 13에서 첫선을 보인 신곡 ‘인세인 드리프트(Insane Drift)’를 이용할 수 있다. 이는 메탈, 락, 하드 테크노의 다채로운 색깔을 담아낸 아티스트 ‘미니몬스터’의 작품이다.
프리미엄 티켓 가격은 14,800원이며, 오는 9월 5일 오후 12시까지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클리어 패스 시즌 10부터 시즌 12까지 프리미엄 티켓 특전으로 제공되었던 ‘프롬 헬 투 브렉퍼스트’는 모든 이용자가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됐고, 56개의 신규 SC 패턴과 디제이맥스 샵에서 구매 가능한 인 게임 아이템도 추가됐으며, 각종 기능 업데이트도 함께 이뤄졌다.
한편, 이용자와 적극 소통하며 디제이맥스 IP를 확장해가고 있는 ‘디제이맥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9월 6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게임·e스포츠 페스티벌 ‘GES 2024(GamEsportSeoul 2024)’ 개막 축하 공연에 참여한다. 보이드로버, 미스터 펑키, 소피 등 디제이맥스의 유명 아티스트가 참여해 인기 게임 곡을 라이브 디제잉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