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홈런 클래시2'에 인기 치어리더 '이아영' 캐릭터 등장
해긴(대표 이영일)은 모바일 야구 게임 '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이하 홈런 클래시2)'에 인기 치어리더 이아영이 등장했다고 26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이아영은 현재 대만 푸방 가디언스(야구)와 타이완 비어 레오파즈(농구) 등에서 활동중인 치어리더 '이아영'을 모티브로 제작한 캐릭터다.
이 캐릭터는 인형 같은 외모와 늘씬한 팔다리를 자랑하며, 평소 선수들을 응원하는 치어리더지만 어느 날 피칭 머신 앞에서 당당하고 힘차게 배트를 돌리는 영상이 큰 화제가 되며 '홈런 클래시' 무대에 정식으로 출전해 달라는 요청을 받아 등판하게 된 스토리를 갖고 있다.
또 캐릭터는 '이아영'의 별칭인 이아돌(LeeADol)을 전용 스킬로 갖고 있다. 스킬 이아돌은 전광판 타격 시 점수 증가와 함께 발동되며, 발동 시간 동안 체력 게이지를 보호하는 응원 에너지(실드)가 생성되는 효과까지 총 두 가지 능력을 발휘하는 스킬이다.
해긴 '홈런 클래시2' 관계자는 "누구보다 스포츠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치어리더 이아영을 게임 캐릭터로 제작한 것은 선수 외 다른 직업군이 게임에 추가되면 어떨까? 라는 호기심에서 시작된 기획이다."라며, "야구와 스포츠, 그리고 게임에 대한 재미있는 콘텐츠를 추가해 나갈 계획이니 앞으로도 홈런 클래시2에 대한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