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홈런 클래시2', 보드람치킨과 만났다

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야구 게임 '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이하 홈런 클래시2)'와 보드람치킨이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31일(목)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보드람치킨을 방문해 '홈런 클래시2' 세트를 주문하면 치킨과 함께 약 3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이 담긴 특별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특별 쿠폰은 보석(유료 재화) 1,000개를 비롯해 특별 이벤트 타자팩과 특별 이벤트 박스 등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11월 15일(금)까지 게임 내 입력을 통해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홈런 클래시2' 세트는 매장 이용 및 포장 구입 고객에게 지급된다. 단, 매장에 따라 프로모션 진행 여부가 상이하며, 보유 쿠폰 현황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도 있으니 사전에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다.

해긴 담당자는 "야구 게임과 잘 어울리고 이용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프로모션을 기획하다 자연스럽게 치킨을 떠올리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함께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홈런 클래시2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보드람치킨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치킨과 프로야구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게임 업계와의 첫 콜라보 외에도 여러 업계와의 이색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여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_보드람치킨 제휴
‘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_보드람치킨 제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