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과 페르소나가 비행기에?" 세가&아틀라스, 에어아시아와 협업 진행

세가 & 아틀라스는 에어아시아와 콜라보를 통한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오늘(10일) 밝혔다.

세가, 에어아시아 콜라보
세가, 에어아시아 콜라보

이번 협업은 에어아시아의 모회사인 캐피털 A의 브랜드 캠페인 ‘컬러 오브 커넥션’과 함께 진행되며, 에어아시아의 비행기 전면 및 내부에서 ‘소닉 더 헤지혹’과 ‘페르소나 5'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탑승자는 테일즈, 너클즈, 섀도우, 에이미 로즈의 디자인, 페르소나 5에 등장하는 캐릭터인 조커와 모르가나로 장식된 디자인을 에어아시아 항공기 2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항공기는 쿠알라룸푸르와 서울을 오가는 에어아시아엑스 노선을 비롯해 방콕, 도쿄, 타이베이, 상하이, 시드니 등 동남아시아 및 아시아 태평양 주요 도시를 포함한 에어아시아의 100개 이상의 목적지에 방문한다.

세가, 에어아시아 콜라보1
세가, 에어아시아 콜라보1

여기에 에어아시아의 기내식 브랜드인 ‘산탄(Santan)’에서는 소닉의 골드 링에서 영감을 받은 ‘소닉의 골드 링 케이크(Sonic's Golden Ring Cakes)’ 메뉴를 선보인다. 해당 메뉴는 에어아시아 말레이시아(AK)와 에어아시아엑스(D7)의 모든 항공편에서 탑승 전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세가 에어아시아 콜라보 상품
세가 에어아시아 콜라보 상품

아울러 세가는 2025년 초부터 소닉 더 헤지혹과 페르소나 5의 에어아시아 단독 콜라보 상품을 동일한 항공편에서의 기내 판매 및 에어아시아 무브 앱 면세점에서 출시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