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개발진의 신작 SRPG '메카아라시' 사전예약 100만 돌파

SRPG 전문 개발사 블랙잭 스튜디오는 자사가 개발한 최신 모바일 SRPG ‘메카아라시’가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랑그릿사’ 제작진이 설립한 블랙잭 스튜디오의 신작 ‘메카아라시’는 ‘스톰스틸 합금’을 사용하는 메카를 전투 무기로 앞세운 근미래식 판타지 세계관이 배경이다.

이용자는 ‘치타 로지스’ 용병단의 일원이 되어 ‘스톰스틸’을 중심으로 복잡하게 얽힌 각종 세력과 교섭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초적합체 실험 피해자 소녀들의 조직 ‘에피필룸’과 함께 밀하마섬에 숨겨진 음모를 밝혀나가는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메카아라시’에서는 ‘랑그릿사’ 등 모바일 SRPG 개발 경험과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긴 전투 시스템을 전략적으로 즐길 수 있다. 다채로운 전술과 전략을 구사하게 만드는 ‘부위 파괴 시스템’은 ‘메카아라시’ 고유의 차별화된 시스템이다. 또한 메카를 취향대로 커스터마이징하는 메카 도색 콘텐츠에도 색다른 매력이 담겼다.

사전예약 100만 명 달성에 따라 정식 출시 후 밀하마 달러 8,888개, 예비 에너지 5개, A급 메카 선택 상자 1개와 운송 허가증 20개를 100% 전원 지급한다. 사전예약 외에도 카카오톡 친구 초대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카카오톡 친구 초대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메카아라시 커팅 매트, 메카 아크릴 스탠드 한정 굿즈 2종, 메가커피 쿠폰, 공식 사이트 1,000원 상품권, 그리고 퓨어 크리스탈, 휘장 선택 패키지, 밀하마 달러 등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추첨 제공한다.

또한 CBT 스페셜 이벤트 <프로젝트: 신세계> 개척 행동이 성공으로 끝난 것에 대한 보상으로 정식 출시 후 한정 메카 외관 세트 지급과 전 서버 축제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 공식 카페에서는 ‘도색 아티스트’ 공모전 이벤트를 통해 메카 커스터마이징을 즐기도록 하고,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메카아라시
메카아라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