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동료 '[찢겨진 권좌] 화이트'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넷마블엔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수집형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새로운 SSR+ 동료 '[찢겨진 권좌] 화이트'와 SSR 등급 '[영혼의 간수] 애나'를 업데이트했다고 6일 밝혔다.

'[찢겨진 권좌] 화이트'는 SSR+ 등급의 자 속성 전사로, 아리에 검술을 기반으로 한 강력한 공격력과 생존력을 보유했다. 원작에서 F.U.G.의 슬레이어로 불리는 화이트는 아리에 가문의 다섯 영혼이 결합한 존재로, 강함을 추구하는 잔혹한 성격을 가졌다.

'[영혼의 간수] 애나'는 자 속성 SSR 마법사로, 토끼 인형을 소환해 보호막과 공격 스킬을 강화하는 특징이 있다. 아리에 가문의 막내인 애나는 귀여운 외모와 달리 잔혹한 주술을 사용하며 오빠들을 따른다는 인물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화이트와 애나의 특별 소환 이벤트를 진행하고, '기억의 미궁 이벤트(화이트 편)'를 내달 20일까지 진행한다. '기억의 미궁'에서 화이트, 애나, 호아퀸의 숨겨진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스토리 스테이지와 보스 전투 스테이지 '타나토스'를 즐길 수 있다. 획득한 포인트를 이용해 '빛나는 레볼루션 조각', '마스터키'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타워에 누가 가장 높은 층을 정복하는지 겨루는 신규 레이스 이벤트 '타워 레이스'도 11월 13일부터 17일까지 운영한다. 해당 이벤트에서 '헤돈의 증표', 'SSR 영혼석', 다양한 성장 재화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SSR 영혼석 60개, 기간제 부유석 3000개를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 미니게임 '모아 화이트', 복귀 이용자를 위한 핫타임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신의탑 화이트 업데이트
신의탑 화이트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