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영웅 '단테스' 추가

㈜엔씨소프트(공동 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방치형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에 신규 영웅 '단테스'를 추가했다고 18일 발표했다.

'단테스'는 전설 등급의 바람속성 근거리형 영웅으로, 가장 가까운 적의 후방으로 이동해 강력한 대미지를 입힌 후 은신 효과를 받는 '쉐도우 뱀파이어' 등의 스킬을 사용한다.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2탄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2탄

또 엔씨(NC)는 단테스 영웅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 던전인 '단테스 던전'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2025년 1월 1일까지 매일 이벤트 던전을 공략하고 '단테스 주화'를 얻을 수 있다. 주화는 이벤트 상점에서 '영웅 확정 소환권 (단테스)'을 포함해 '영웅 경험치', '아데나' 등 상품을 구매하는 데 사용된다.

이어 단테스 던전에서는 '블레이드 & 소울'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새롭게 추가된 탑승물 코스튬 '거거붕'을 획득할 수 있다. 던전 난이도 10단계를 최초로 클리어하면 보상으로 제공된다.

엔씨(NC)는 '저니 오브 모나크'에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스킨을 추가로 공개하며 한껏 연말 분위기도 내고 있다. 이용자는 '산타 프러글렛', '한겨울밤의 꿈 레이나' 등 영웅 스킨과 '빨간망토 브론테' 등 마법인형 스킨을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도감 분석 완료 시 보상 즉시 수령 ▲HUD 가독성 개선 ▲영지 내 병영시설 조편성 기능 개선 등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수정사항이 적용됐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저니 오브 모나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