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 이벤트 마련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용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오픈 리부트 서버를 리부팅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오는 26일까지 리부팅한 서버에서 14개의 첫 발자취 미션을 달성하면 항목별로 이벤트 아이템인 '주화 주머니'를 지급한다. 또한 약 2주간 경험치 두 배 기간인 'R2DAY'를 진행하고, 레어 등급의 기간제 '텔레포트 조종반지'를 지급하는 퀘스트 메이킹 이벤트를 선보인다.

웹젠은 이용자가 내달 9일까지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고대의 아이템 6종을 포함한 11종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최고 레벨을 달성한 각 클래스별 5개의 계정에게 태양의 장신구를 차등 보상으로 증정하고, 해당 캐릭터의 레벨 구간에 따라 '이계의 악세서리'를 추가 보상으로 선물한다. 게다가 1차 진화 이상 서번트 95레벨을 달성한 회원 선착순 10명에게도 '특급 서번트의 알'과 '서번트 영약' 아이템을 준다.

아울러 내달 16일까지 각성 퀘스트를 모두 완료한 이용자는 레어 등급의 '각성 스킬 조각' 100개도 획득할 수 있으며, 오픈 리부트 서버의 다음 리부팅 2주 전까지 ARS 인증 등의 조건을 만족하면 레어 등급의 기간제 '텔레포트 조종반지'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오픈 리부트 서버의 1월 5일 첫 공성∙스팟과 1월 8일 에텔리움 공성 점령에 성공한 길드 구성원에게는 각각 아이템 5종을 지급하고, 길드 마스터에게는 추가 보상을 증정한다.

R2의 오픈 리부트 서버는 주기적으로 초기화가 진행되는 대신 경험치, 아이템, 실버 획득률이 높아 캐릭터를 보다 빠르게 육성할 수 있는 무료 서버다.

웹젠 ‘R2’,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 기념 이벤트
웹젠 ‘R2’,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 기념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