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코리아, '로한2' 서버 통합 진행

플레이위드코리아(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로한2'의 서버 통합을 오늘(15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통합은 원활한 콘텐츠 진행과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총 23개의 서버를 10개로 통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서버 통합은 가장 높은 레벨의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는 서버를 기준으로 이뤄진다. 거래소에 보관 중인 각종 아이템은 사전 공지를 통해 회수되었으며, 재화는 통합 후 합산 처리된다. 또한, 기존에 즐길 수 있었던 파티 및 던전 보스는 5분 단위, 영지 보스는 요일 단위로 변동 없이 유지된다.

아울러 '콘텐츠 맞춤 시간'의 경우 통합되는 서버끼리 공통되는 시간에 진행되어, 기존 이용자들 역시 동일하게 즐길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직업(종족) 밸런스 패치도 진행된다. 이를 통해 일부 직업은 파티 사냥에 더 특화된 스킬 셋을 갖게 되며, 각 직업의 개성이 더욱 두드러지도록 조정된다.

플레이위드코리아 관계자는 “로한2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고 아낌없이 쓴 소리와 조언에 깊이 감사”드리며 “첫 서버 통합인 만큼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과 한층 강화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갖췄으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로한2 서버 통합 진행
로한2 서버 통합 진행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