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플레이투게더'에 달콤한 초콜릿 공장이 나타났다!

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에 달콤한 초콜릿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카이아섬 광장에는 달콤한 향을 풍기는 초콜릿 공장이 문을 열었다. 이용자들은 고장난 초콜릿 공장을 고치고, 하늘을 나는 초콜릿을 잡는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이벤트 코인과 함께 밀크 트윈 코스튬 세트와 초코 트윈 코스튬 세트 등 총 2종의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카이아섬 곳곳에 날아다니는 초콜릿은 잠자리채로 잡을 수 있으며, 수집한 초콜릿은 봉카 코인으로 교환된다. 봉카 코인은 수집과 미션 수행, 이벤트 등을 통해 모을 수 있으며, 이후 상점을 통해 초콜릿을 테마로 한 탈 것과 의상, 각종 인테리어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뽑기 이벤트에 사용된다.

오는 13일에는 광장, 캠핑장, 다운타운, 휴양지 등 다양한 곳에 숨겨진 알파벳을 찾아 '봉카의 초콜릿(Bonka's Chocolate)' 15글자를 완성하는 콜렉트 미션 '봉카의 골든 티켓'이 열릴 예정이다. 티켓의 문구를 모두 찾은 유저들에게는 카드팩과 함께 황금색으로 빛나는 골든 초콜릿 페도라를 선물한다.

'플레이투게더'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투게더 초콜릿 공장 업데이트
플레이투게더 초콜릿 공장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