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로 형님의 해적질 시작!" '용과 같이8 외전 파이러츠 인 하와이' 정식 발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용과 같이8 외전 Pirates in Hawaii'를 오늘(21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PS5/PS4, Xbox 시리즈 X/S, 스팀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출시된 이번 작품은 용과 같이 시리즈의 매력적인 조연 마지마 고로를 단독 주인공으로 내세워 '용과 같이8'의 세계에서 활약하는 어드벤처 액션 게임이다.
이용자는 마지마 고로가 이끄는 '고로 해적단'의 해적선 '고로마루'를 타고 드넓은 바다를 모험할 수 있으며, 새로운 배틀 액션은 물론, 함선을 몰고 싸우는 '해적 배틀', 파고들기 요소로 가득한 다양한 플레이 스폿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마츠다 켄지(Kenji Matsuda), 퍼스트 서머 우이카(First Summer Uika), 아오키 무네타카(Munetaka Aoki), 아키야마 류지(로버트)[Ryuji Akiyama(Robert)], 타니다 아유미(Ayumi Tanida), 다이토 슌스케(Shunsuke Daitoh) 등 호화 배우진이 매력 넘치는 새로운 캐릭터를 연기한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용과 같이8 외전 Pirates in Hawaii''의 출시와 함께 매력적인 추가 의상, 해적 배틀을 더욱 재밌게 만드는 추가 선원, 해적선 '고로마루'의 외관을 변경할 수 있는 특별한 파츠 세트, 가라오케 인기곡 등 다양한 내용의 DLC를 함께 출시했다.
해당 DLC는 개별 구매 혹은 본편과 DLC가 세트로 구성된 '디럭스 에디션' 등을 통해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