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홍문 레벨 확장하고 전쟁 지역 '혈천성도'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이벤트 전쟁 지역 '혈천성도'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했다고 25일 밝혔다.
'혈천성도'는 무림맹, 혼천교 각 세력의 필드보스와 정예 몬스터, 일반 세력 몬스터가 배치되고, 일정 시간마다 중립 필드보스가 등장해, 혼천교와 무림맹의 분쟁이 만들어지는 이벤트 전쟁지역이다.
'혈천성도'의 세력 몬스터를 처치하면 세력 점수를 획득할 수 있고, 일정 시간마다 등장하는 각 진영의 세력 보스와 중립 필드보스를 처치하면 '혈천석'을 포함해, 기존의 전쟁지역보다 높은 수준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혈천성도'에서는 많은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오색암도 세력전과 동일한 능력치 보정이 적용된다. '혈천석'은 '기원의 제단'에 사용하는 아이템으로, 몬스터 처치뿐만 아니라, 혈천성도에서 발견되는 황금 보물 상자에서도 획득이 가능하다.
'기원의 제단'은 기원 포인트를 쌓아, 기원을 진행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 콘텐츠다. 기원에 성공하면, '혈천성도 보물상자'와 능력치를 증가시켜 주는 '기원의 축복' 버프를 얻을 수 있다. '혈천성도 보물상자'는 '고대 무기/장신구/성물 도안'이나 빛나는 전설무기, 장신구, 고대 복구석 등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들어있다.
이에 더해, 일정 확률로 특별 보상인 '특별한 혈천성도 보물상자'를 추가 획득할 수 있다. '특별한 혈천성도 보물상자'에는 모든 색상의 빛나는 고대 무기, 장신구 도안과 고대 무공패 석판, 특급~최상급 고대 복구석 등 최대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특별 아이템인 만큼, '특별한 혈천성도 보물상자'는 서버당 주간 50회 획득이 가능하고, 남은 개수는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최대 홍문 레벨이 100에서 110으로 확장하고, 홍문신공도 4권 1~2장이 추가했다. 무공 잠재력은 기존 최대 60단계에서 70단계로, 내공은 70레벨에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내공 4종도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무공 잠재력 확장을 맞아, 이용자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봄맞이 7일 출석 이벤트'를 3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실시하고, '혈천성도'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미션을 하면 '혈천석'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에서 미션 누적 달성 횟수가 10회에 도달하면, '혈천성도 보물상자'가 추가로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