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LoL ‘퍼스트 스탠드’ 한국 개최 기념 컬렉션 공개

라이엇 게임즈는 2025년 첫 개최되는 신생 e스포츠 대회 ‘퍼스트 스탠드 토너먼트(First Stand Tournament, 이하 퍼스트 스탠드)’의 한국 개최를 기념해 ‘퍼스트 스탠드 컬렉션’을 오는 3월 3일(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퍼스트 스탠드 컬렉션은 대회를 상징하는 요소를 담은 프리미엄 의류와 액세서리로, LoLe스포츠 아나운서 윤수빈과 배혜지 등 글로벌 중계진이 모델로 나섰다. 모든 제품은 ▲롤파크 라이엇 스토어(오프라인), 무신사 스토어(온라인) 에서만 판매된다.

한정판 넘버링을 새겨 오직 한국에서만 발매하는 ‘2025 First Stand 바시티 자켓’ 역시 롤파크 라이엇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선보인다. 이 외에도 ▲2025 First Stand 의류 3종(풀오버 후드티, 저지, 반팔티) ▲2025 First Stand 액세서리 3종(볼캡, XL 마우스패드, 배지)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이엇 게임즈와 무신사는 ‘무신사 First Stand 특별 기획전’을 열고 3월 16일(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퍼스트 스탠드 컬렉션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플레이어에게는 ‘2025 First Stand 배지’를 증정하며, ‘1천원 라플 이벤트’에 참여 시 추첨을 통해 ▲피오라 1/4 대형 스태츄(1명) ▲다리우스 Unlocked 스태츄(5명)를 선물한다. 이 외에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퍼스트 스탠드 컬렉션’ 의류
‘퍼스트 스탠드 컬렉션’ 의류
‘2025 First Stand 바시티 자켓’ 한정판 넘버링
‘2025 First Stand 바시티 자켓’ 한정판 넘버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