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드, 신작 액션 배틀로얄 게임 ‘아수라장’ PC 스팀 정식 출시

디자드(대표 김동현)는 언리얼 엔진5로 개발한 신작 액션 배틀로얄 게임 ‘아수라장’을 오늘(27일) PC 스팀 플랫폼을 통해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다대다 액션 배틀로얄 게임 '아수라장', PC 스팀 버전 출시
다대다 액션 배틀로얄 게임 '아수라장', PC 스팀 버전 출시

'아수라장'은 직관적이면서도 속도감 있는 전투를 특징으로 하며, 격투 게임의 콤보 시스템과 전략적인 전투 메커니즘을 접목한 것이 강점이다. 또한,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캐릭터 디자인과 부담 없는 플레이 타임(한 판 약 10분~15분)을 내세워 캐주얼 이용자부터 코어 이용자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게임은 33명의 플레이어가 경쟁하는 배틀로얄 모드(솔로/트리오)를 지원하며, 정식 서비스와 함께 염색 시스템, 인게임 연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배틀 패스 등이 추가되며, 지난 CBT 버전에서 신규 캐릭터 ‘쇼요’와 ‘카이사치’가 새롭게 참전한다.

또한, 향후 ‘시즌 1’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3대 3 팀전 ‘아레나 모드’가 추가되며, 배틀로얄 모드 역시 대규모 맵 변화와 함께 ‘아스트라(장비)’ 및 소모품의 종류가 조정될 예정이다.

디자드 관계자는 “격투 게임의 타격감과 배틀로얄의 긴장감을 결합한 ‘아수라장’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아수라장’은 오는 3월 27일(목) 17시에 스팀(Steam) 플랫폼에서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디스코드(https://discord.com/invite/NAZvK5355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