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뱀피르', 캐릭터명 생성 이벤트 조기 마감 12일 2차 돌입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넷마블네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뱀파이어 콘셉트 MMORPG '뱀피르'의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오늘(12일) 오후 1시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앞서 12일 오전 11시부터 실시한 1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약 50분만에 조기 마감됨에 따라, '뱀피르'의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전체 서버의 수용 인원을 확장하여 진행한다.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뱀피르' 공식 웹사이트에서 진행되며, 넷마블 ID 로그인 후 사전등록 시 사용한 휴대폰 번호 인증을 통해 오후 1시부터 참여할 수 있다. 전체 서버에서 단 한 개의 닉네임이 존재하는 만큼, 자신만의 유니크한 닉네임을 원하는 이용자라면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참여할 필요가 있다.

캐릭터명 선점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사전 다운로드 기간 및 출시 이후 선점한 캐릭터명으로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다.

한편, '뱀피르'는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휴대폰 및 PC 사전등록과 양대마켓 사전등록, 카카오톡, 유튜브 채널 구독 등 총 3단계를 모두 진행 시 사전등록 한정 초상화 ‘불멸의 프란츠’를 비롯해 ‘14만 9,000원 상당의 패키지’, 탈것 ‘저주 뿔 사슴’과 ‘우레 소리 늑대’, ‘100만 골드’ 등을 제공한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뱀피르,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조기 마감… 12일 2차 이벤트 예고
넷마블 뱀피르,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조기 마감… 12일 2차 이벤트 예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