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75% 할인”, 코리아보드게임즈 연중 최대 할인 행사 ‘블랙 플레이데이’ 개최
국내 보드게임 유통사 코리아보드게임즈가 11월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코리아보드게임즈 블랙 플레이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5년 11월 17일(월) 낮 12시부터 12월 1일(월) 낮 12시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코리아보드게임즈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블랙 플레이데이’에서는 ‘스플렌더+확장 세트’가 50% 할인된 52,000원의 역대 최저가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또한, ‘토네이도6’, ‘파일업 러시’ 등은 75%라는 가장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다.
베스트셀러 제품군으로는 ‘라스베가스’, ‘루핑루이 더블 어택’, ‘다빈치 코드 플러스’, ‘커피 러시’, ‘할리갈리’, ‘우노’, ‘달무티’, ‘도블’ 등 국민 보드게임들이 포함되며, 쿠폰 적용 시 최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코리아보드게임즈는 보드게임을 전문적으로 즐기는 마니아 고객을 위한 ‘팬데믹 레거시 시즌2: 블랙’, ‘오토배틀 챌린저스’, ‘레이스 포 더 갤럭시’, ‘콩코르디아’, ‘비뉴스 딜럭스 에디션’ 등 게이머스 특가 상품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구매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행사 종료 후 기존 적립금과 동일한 금액을 한 번 더 지급하는 ‘적립금 2배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여기에 토스페이 퀵계좌이체로 결제하면 최대 1.25%까지 즉시 할인이 적용되며, 보드게임·그래비트랙스 등 카테고리별로 최대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코리아보드게임즈 관계자는 “일 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로, 그동안 보드게임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뿐 아니라, 다양한 보드게임을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께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역대급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블랙 플레이데이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