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엣 나이트 어비스', 신규 캐릭터 ‘피나’ EP와 OST 앨범 동시 발매

판 스튜디오는 자사 음악 레이블 The Misty Corvus를 통해 자사의 신작 액션 RPG ‘듀엣 나이트 어비스’의 신규 캐릭터 피나의 EP ‘나이팅게일의 노래’와 OST 앨범 ‘낙원의 문을 두드리며’를 글로벌 주요 스트리밍 플랫폼에 정식 발매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출시로 이용자들은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유튜브 뮤직 등에서 피나의 새로운 테마곡과 게임 OST를 바로 감상할 수 있게 됐다.

피나 EP ‘나이팅게일의 노래’는 몽환적인 음색과 서정적 보컬을 중심으로, 피나의 내면 세계와 감정선을 음악적으로 완성한 작품이다. 작곡가 쯔이 양(Ziyi Yang)과 피나 역의 강은애(CV)가 참여했으며, 노래 속에는 ‘날지 못하는 나이팅게일’이라는 상징을 통해 캐릭터가 두려움을 지나 용기로 나아가는 심리적 여정이 담겨 있다. EP는 아름다운 동화 속을 꿈꾸듯 걸어가는 듯한 분위기로 구성돼 치유와 따뜻함을 전한다.

‘듀엣 나이트 어비스’는 이미 게임 내에서 피나가 공식 등장하고, 캐릭터 PV와 기본 소개가 사전 공개되며 신규 스토리에 대한 팬들의 높은 관심을 모아왔다. 특히 이번 EP는 공개 당시 커뮤니티에서 “너무 예쁘게 만들어 더 불안하다”, “프시케처럼 되지 않길 바란다” 등 팬들의 강한 몰입과 기대를 불러일으키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피나 EP와 동시에 발매된 OST 앨범 ‘낙원의 문을 두드리며’에는 게임 이벤트 '나이팅게일의 꿈' 관련된 곡을 비롯해 다양한 수록곡이 포함됐다. 앨범은 이용자가 게임 속 세계를 여행하며 느꼈던 감정과 분위기를 그대로 이어갈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 밖에도 메인 테마, 프시케 EP, 환상 EP 등 ‘듀엣 나이트 어비스’의 여러 OST는 이미 주요 플랫폼에서 청취할 수 있으며, 한국어 버전 음원이 별도 제공되는 곡도 다수 포함된다.

듀엣 나이트 어비스
듀엣 나이트 어비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