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겨울 채널 ‘테일즈 아틀리에’ 2차 업데이트 공개

블로믹스(대표 차지훈)와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공동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는 겨울 신규 채널 ‘테일즈 아틀리에’ 2차 콘텐츠와 다양한 연말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협동 맵 ‘미완의 아라베스크’가 추가됐다. 테일즈 아틀리에 미술관을 배경으로 한 이 맵은 각종 장애물을 통과한 뒤 이용자들이 협력해 보스 ‘아라베스크’를 처치하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보스 ‘아라베스크’
보스 ‘아라베스크’

테일즈런너 캐릭터 자브를 중심으로 한 신규 이벤트 ‘자브의 해결소’도 선보였다. 이용자는 공원에 숨겨진 단서를 찾아 정답을 추리해 공원 내 NPC(NonPlayer Character) 자브에게 제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보상 절차를 통해 칭호 ‘자브의 조수’, 포즈 ‘자브는 조사 중’, ‘미스틱 다이얼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또 크리스마스 이벤트 ‘크리스마스 위시 양말’도 함께 진행된다. 공원 내 NPC ‘산타 삐에로’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퀘스트 또는 특정 조건에 맞춰 플레이할 때 획득 가능한 ‘착한 런너 토큰’을 사용해 양말을 채우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보상 아이템 중 ‘크리스마스 소원 편지’를 모으면 시즌 한정 칭호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테일즈 아틀리에 2차 아이템인 ‘집콕 버니’ 복장과 레전더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도슨트 지렁이’, 시간 여행 콘셉트의 ‘스팀 에이전트’ 시리즈 등 신규 아이템도 추가됐다.

테일즈런너 업데이트 정보와 이벤트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