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게임업계가 사랑하는 마동석!! 마블리 만세!!

신승원 sw@gamedonga.co.kr

와 마동석이다! 정의의 뺨따구 한방이면 다 참교육이지!

게임업계에 영화배우 마동석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워낙 카리스마 있고 또 강력한 한방 이미지가 있는 배우다보니 게임에 등장하기가 너무 좋은 거죠.

대표적으로 나고시 스튜디오는 더 게임 어워드 2025에서 신작 '갱 오브 드래곤'을 공개했습니다. 이 게임은 ‘용과 같이’ 시리즈를 만든 나고시 토시히로 디렉터가 새롭게 발표한 게임으로, 마동석 배우가 주인공입니다.

어둡고 거친 일본 도쿄 신주쿠 가부키초에서, 마동석은 거친 사나이의 세계 속에서 열연합니다. 트레일러 영상을 보니 하드보일드한 마동석 특유의 액션이 가득하네요. 강력한 주먹 한 방 외에도 총도 쏘고 칼도 휘두르는 등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 담겨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메탈기어'로 유명한 코지마 히데오 감독의 '데스 스트렌딩 2'에서도 마동석이 카메오로 등장하죠. F2 남부 배송 센터의 삼손 훅이라는 캐릭터로 등장하는데요, 전직 복서 출신의 배송책임자 역입니다. 역시나 카리스마가 대단한 모습이었습니다.

이외에도 서든어택과 배틀그라운드에서도 마동석이 등장했었죠. 배틀그라운드는 지난 2021년 12.2 업데이트에서 마동석 캐릭터와 의상 스킨이 등장했고, 서든어택에서도 지난 2015년에 신규 모드 업데이트와 함께 마동석 캐릭터가 등장한 바 있습니다. 두 게임 모두 마동석의 멋진 외형은 물론 목소리까지 담아내 화제가 됐었죠.

게임업계의 마동석 사랑.. 앞으로도 주욱 이어질 것 같지 않나요? 정말 기대됩니다!

게임업계가 사랑하는 마동석!! 마블리 만세!!
게임업계가 사랑하는 마동석!! 마블리 만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