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2026 상반기 업데이트는 이렇게”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 공식 카페를 통해 2026년 상반기 업데이트 미리보기를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카카오게임즈는 이용자들이 길드원들과 협력해 보스 몬스터에 도전하는 신규 콘텐츠 ‘길드 공허 던전’을 선보인다. 이용자는 길드 공허 던전에 소환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길드 경험치와 길드 주화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기존 거점 점령전과는 차별화된 신규 콘텐츠 ‘월드 거점 점령전’도 개발 중이다. 이용자는 다른 서버의 길드와 경쟁하며 거점을 두고 공방을 펼치는 새로운 형태의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2026년에는 게임 내 모든 클래스가 각자의 개성을 더욱 잘 발휘할 수 있도록 스탯과 스킬 전반에 대한 밸런스 조정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딘’의 세계관을 확장할 신규 전직 클래스도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캐릭터를 특별하게 꾸밀 수 있는 새로운 디자인의 아바타 외형도 출시 예정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새해를 맞아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31일과 1월 1일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최대 ‘광명의 소환권’ 66장과 ‘이벤트용 유일 등급 장신구 선택 패키지’ 30개 등을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향후에도 이용자들이 인 게임 콘텐츠와 스토리를 더욱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캐릭터 성장 지원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