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 에닉스, ‘드래곤 퀘스트 VII 리이매진드’ 체험판 7일 배포

스퀘어 에닉스는 자사의 대표 RPG 시리즈 최신작 '드래곤 퀘스트 VII Reimagined(리이매진드)'의 정식 발매를 앞두고, 오는 1월 7일(수)부터 무료 체험판 '여행의 시작 체험판'을 배포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여행의 시작 체험판'은 오는 7일 오전 0시부터 각 플랫폼 스토어를 통해 순차적으로 배포된다. 이용자들은 게임의 도입부부터 주인공 일행이 처음으로 마주하게 되는 세계인 ‘우드파르나’ 클리어 시점까지의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체험판의 저장 데이터는 2월 5일 발매 예정인 제품판으로 그대로 연동된다. 또한 체험판 데이터를 보유한 이용자에게는 제품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리벨 전용 외형 장비(나들이용 원피스)’가 특전으로 지급된다.

'드래곤 퀘스트 VII 리이매닌드'는 지난 2000년 발매된 원작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구축한 리메이크 작품이다. 고(故) 토리야마 아키라의 캐릭터 디자인을 따스한 느낌의 ‘디오라마풍’ 3D CG로 구현하여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다.

시스템 측면에서도 대폭적인 변화가 이뤄졌다. 배틀의 핵심인 ‘직업 시스템’에 ‘버스트 차지’ 상태 시 발동하는 직업 특성을 도입했으며, 두 가지 직업을 동시에 가질 수 있는 ‘서브 직업’ 시스템을 추가해 전략적 깊이를 더했다.

게임은 오는 2월 5일(목) 닌텐도 스위치 2,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시리즈 X|S 등 주요 콘솔과 PC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단, 스팀 버전의 경우 하루 늦은 2월 6일(금)에 출시되며, 체험판 역시 1월 8일 오전 2시부터 플레이할 수 있다.

드래곤 퀘스트 VII Reimagined(리이매진드) 체험판
드래곤 퀘스트 VII Reimagined(리이매진드) 체험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