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일본이다!" 엑스박스, '호라이즌6' 포함 신규 타이틀 6종 공개

마이크로소프트 Xbox는 오늘(23일 / 한국 시각) 진행된 'Xbox 디벨로퍼 다이렉트'('Xbox Developer Direct')를 통해 자사의 신규 타이틀을 대거 공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즈의 '포르자 호라이즌 6'와 '페이블'을 필두로, 포켓몬 시리즈로 유명한 게임 프리크의 자체 게임 '비스트 오브 리인카네이션'의 추가 정보가 공개됐으며, 더블 파인 프로덕션의 신작 '킬른(Kiln)'이 깜짝 발표됐다.

먼저 '포르자 호라이즌 6'는 시리즈 최초로 일본을 무대로 진행된다. 해당 발표에서는 게임플레이 영상이 처음 공개됐으며, ‘2025 GR GT 프로토타입'과 '2025 토요타 랜드크루저'도 함께 소개됐했다. '포르자 호라이즌 6'는 오는 5월 19일 출시 예정이다.

많은 논란을 불러일으키며, 이미 한차례 출시일이 연기된 페이블'도 오는 가을 시즌 출시가 확정됐다. MS의 인기 게임 페이블 시리즈의 최신작인 '페이블'은 불쾌함의 골짜기에 있는 듯한 투박한 외모들과 애니메이션풍이었던 전작과 비교해 실사풍으로 그려져 많은 우려를 샀던 작품이다.

개발사 측은 신규 영상을 통해 게임의 배경인 알비온(Albion)의 모습과 다양한 액션 시스템을 공개했으며, 오는 가을 시즌 게임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전투 능력을 갖춘 도자기 갑옷을 이용자가 직접 빚어 전투를 펼치는 색다른 액션 게임 '킬른'과 함께 포스트 아포칼립스 시대의 일본을 배경으로 한 게임 프리크의 '비스트 오브 리인카네이션'의 플레이 영상.

그리고 '기어스 오브 워: E-데이', '헤일로: 캠페인 이볼브드' 등의 신규 게임 정보도 함께 공개됐다.

Xbox, Developer Direct
Xbox, Developer Direct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