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말고 GTH!”, 에픽게임즈 오는 30일까지 ‘러슬러’ 무료 배포한다

신승원 sw@gamedonga.co.kr

매주 무료 게임 배포 마케팅을 진행하는 에픽게임즈가 이번 주는 ‘중세판 GTA’로 불리는 작품을 선보인다.

에픽게임즈는 오는 1월 30일까지 ‘러슬러(Grand Theft Horse)’를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러슬러는 고전 GTA 시리즈를 연상시키는 탑다운 방식의 오픈월드 액션 게임으로,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주인공 ‘더 가이(The Guy)’가 되어 말을 훔치고, 경비병과 싸우며,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하게 된다.

이 게임은 ‘Grand Theft Horse’라는 부제에서 알 수 있듯, GTA 스타일을 오마주해 자유도 높은 플레이를 중세 세계관에 접목했다. 검과 창, 석궁은 물론 말을 활용한 돌진 공격 등 독특한 전투 방식과 다양한 코미디 요소가 어우러져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한편, 에픽게임즈는 오는 30일부터는 전략 시뮬레이션 ‘절대 후라이드 치킨이 아닙니다(Definitely Not Fried Chicken)’를 무료 배포할 예정이다.

러슬러
러슬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