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사막' 기대감! 포트나이트 컬래버레이션 소식으로 펄어비스 주가 급등

7년 넘게 준비한 야심작 '붉은사막'의 출시를 앞두고 있는 펄어비스 주가가 급등세를 보이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붉은사막'의 출시 시기가 다가오면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긴 했으나, 최근 골드행 발표를 통해 더이상 출시 연기가 없을 것이라는 확신을 심어주면서 주가가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기 시작한 것.

또한, 최근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인 에픽게임즈의 포트나이트와의 컬래버레이션 소식까지 발표되면서 26일에 전주 대비 14% 이상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붉은사막과 포트나이트 컬래버레이션
붉은사막과 포트나이트 컬래버레이션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붉은사막의 주인공 ‘클리프’ 의상이 포트나이트 게임 내 꾸미기 아이템으로 등장하며, 출시일인 3월 20일부터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포트나이트와의 컬래버레이션 소식 덕분인지, 에픽게임즈스토어에서도 인기 1위에 올랐다.

펄어비스가 이전부터 1월 중순부터 협력사들과 함께 대규모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밝혔던 만큼, 포트나이트 컬래버레이션을 시작으로, 또 어떤 깜짝 소식이 발표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펄어비스 주가
펄어비스 주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