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라이트 엔터테인먼트, 3대3 레이드 슈터 게임 '하이가드' 정식 출시

와일드라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개발한 3대3 레이드 슈터 게임 ‘하이가드’를 PC, PlayStation, Xbox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하이가드’에서 플레이어는 신화 속 대륙을 장악하기 위해 파견된 신비한 총잡이 ‘워든’이 되어 탑승, 침투, 파괴를 반복하는 3대3 PvP 공격대 전투에 참여하게 된다. 총격 중심의 전투에 기마 이동과 공성 파괴, 성장 요소를 결합해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전투 템포와 전략 구성을 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의 핵심은 전장 자체를 바꾸는 파괴 시스템이다. 플레이어는 적 기지의 벽을 직접 폭파하거나 수리하며 전투의 흐름을 뒤집을 수 있고, 맵 곳곳의 거점을 두고 실시간 점령과 방어를 반복하며 치열한 공방전을 벌이게 된다. 여기에 채굴과 성장 요소가 더해져 단순한 교전이 아닌 장기적인 전략 선택이 승패를 가르는 구조로 설계됐다.

플레이 초반에는 도끼 하나로 시작해 자원을 채굴하고 장비를 강화하며 전투력을 키워 나가게 되며, 고속 기마 상태에서의 사격과 추격전은 ‘하이가드’만의 차별화된 전투 감각을 완성한다. 성장에 집중할 것인지, 거점 점령을 우선할 것인지에 따라 전술이 완전히 갈리는 3단계 전략 구조 역시 팀 플레이의 긴장감을 극대화한다.

정식 출시와 함께 파격적인 배틀 패스 무료 제공 정책도 시행된다. ‘하이가드’는 게임 출시를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배틀 패스를 1개 시즌 동안 무료로 제공한다. 무료 배틀 패스에는 오렌지 등급 영웅 스킨 3종과 총기 스킨 3종, 탈것 스킨 1종을 비롯해 퍼플 등급 총기 스킨 18종과 다양한 장식 아이템 등 총 44종의 보상이 포함된다.

이번 혜택은 출시 초기부터 과금 부담 없이 모든 이용자가 동일한 출발선에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으로, 전략과 실력 중심의 경쟁 환경을 지향하는 ‘하이가드’의 방향성을 그대로 반영했다.

하이가드
하이가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