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리니지W, 경제 특화 월드 ‘아리아’ 사전캐릭터 생성 진행

㈜엔씨소프트(공동 대표 김택진, 박병무)의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리니지W'가 오는 2월 4일 오픈하는 신규 월드 ‘아리아’에 사전 캐릭터 생성을 진행한다.

리니지W는 지난 1월 26일 진행된 라이브 방송 ‘채널W’에서 ▲신규 월드 ‘아리아’ ▲미라클 주화 이벤트 ▲신규 아레나 던전 ‘지배의 탑’ ▲총사 클래스 리뉴얼 등 새로운 콘텐츠를 소개했다. 이용자는 2월 4일부터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신규 월드 아리아는 게임 재화 ‘아데나’ 활용도를 높인 경제 특화 월드로, 이용자들은 유료 장비, 변신 등을 아데나로 구매하고 성장할 수 있다.

리니지W, 경제 특화 월드 ‘아리아’ 사전캐릭터 생성 진행
리니지W, 경제 특화 월드 ‘아리아’ 사전캐릭터 생성 진행

또 아리아 월드에서는 이용자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테마의 패스 △전용 던전 △성장 지원 이벤트 등을 운영한다.

이용자들은 무료로 제공되는 패스를 통해 장비, 아데나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다량의 경험치를 획득하는 ‘욕망의 황금 던전’, 다양한 아이템 교환 재료를 얻는 ‘폭주하는 진혼의 감옥’ 등 전용 던전도 즐길 수 있다. 아데나로 제작 후 강화할 수 있는 ‘아리아의 가호’는 플레이와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스탯을 제공한다.

이어 '리니지W' 이용자는 1월 28일 오후 6시부터 2월 4일 정기점검 전까지 아리아 월드의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는 ‘전설 변신 도전권’, 최대 50억의 아데나를 획득하는 ‘황금 상자’ 등 아이템을 받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