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량이 되기는 하나?" '파판7 리버스' 여름 시즌 스위치2 출시 예고

스퀘어에닉스의 대표 게임 '파이널판타지7 리버스'(이하 파판7 리버스)가 오는 여름 시즌 출시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외신에 따르면 스퀘어에닉스와 닌텐도는 이번 여름 시즌 '파판7 리버스'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파이널 판타지7'의 리메이크 3부작 중 두 번째 작품인 '파판7 리버스'는 지난 2024년 2월 출시되어 메타크리틱 에서 89점을 기록한 작품이다.

스퀘어에닉스와 닌텐도는 지난 22일 리메이크 첫 번째 작품인 '파판7 인터그레이드'를 닌텐도 스위치2와 Xbox 시리즈 X 버전으로 출시한 바 있다.

'파판7' 리메이크를 총괄하고 있는 스퀘어에닉스의 하마구치 나오키는 외신 인터뷰를 통해 닌텐도 스위치2 등의 다양한 기종에 적용하기 위해 오는 2027년 출시 예정인 3편에도 언리얼엔진4를 그대로 사용할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에 대해 많은 외신들은 '파판7 리버스' 스위치2 버전의 정보는 오는 6월 5일 예정된 '2026 서머 게임 페스트' 혹은 ‘닌텐도 다이렉트’를 통해 공개될 것으로 예측하는 중이다.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