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반지의 제왕’ 콜라보.. '프로도와 간달프를 만나세요'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반지의 제왕™’과의 컬래버레이션(이하 콜라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발표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반지의 제왕’ 속 주요 캐릭터들이 ‘서머너즈 워’에 등장한다. ▲절대반지 파괴의 사명을 띤 ‘프로도’, ▲반지 원정대의 수호자 ‘간달프’, ▲왕위 계승자 ‘아라곤’, ▲엘프 전사 ‘레골라스’, ▲반지의 유혹에 잠식된 ‘골룸’ 등 '서머너즈 워' 스타일로 재해석한 5종의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서머너즈워와 반지의 제왕 콜라보
서머너즈워와 반지의 제왕 콜라보

또 게임 이용자들은 '서머너즈 워' 내에서 반지의 제왕의 세계관을 구현한 콘텐츠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천공의 섬에 나타난 악의 본거지 ‘모르도르’에서는 매일 제공되는 일일 임무 3종과 매주 갱신되는 주간 임무 5종에 참여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던전 ‘그림자의 땅’에서는 블랙 게이트부터 바랏두르로 이어지는 여정 속에서 ‘사우론의 입’, ‘우글록’, ‘앙마르의 마술사왕’ 등 반지의 제왕 속 캐릭터들이 보스로 등장해 긴장감 넘는 전투 경험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정체불명의 소환사 X가 라이벌로 등장하는 아레나, 채팅창에서 사용 가능한 ‘반지의 제왕’ 이모티콘 등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풍성한 선물이 함께하는 이벤트 시리즈를 전개한다.

이용자들이 콜라보 콘텐츠를 플레이하며 미션 달성 시 스킬 레벨과 강화가 모두 완료된 태생 5성 물 속성 ‘프로도’를 지급한다. 협업 기간 동안 태생 3성 이상 몬스터를 소환하며 포인트를 모으고 목표치를 달성하면 역대 컬래버 최초로 태생 5성 컬래버 캐릭터 중 한 마리도 제공한다. 신비의 소환서 10+1 이벤트도 3월 1일까지 진행된다.

이 외에도 ▲반지의 제왕 콜라보 주화를 모아 참여하는 '간달프의 마법 선물 꾸러미 이벤트',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포인트를 모으는 '천공의 포인트 상점 이벤트', ▲게임에 출석하고 크리스탈을 사용하는 방식의 '황금 증표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전설의 소환서, 콜라보 소환서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서머너즈 워’의 ‘반지의 제왕’ 콜라보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