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몬길: STAR DIVE' 브랜드 사이트 개편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넷마블몬스터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테이밍 액션 RPG 신작 '몬길: STAR DIVE(스타다이브)'의 브랜드 사이트를 개편했다고 2일 밝혔다.

'몬길: 스타다이브'는 2013년 출시된 모바일 수집형 RPG '몬스터 길들이기'의 후속작이다. 게임은 언리얼 엔진5 기반의 고품질 비주얼과 연출, 3인 태그 기반 액션 플레이, 몬스터를 포획·수집·합성하는 '몬스터링 컬렉팅' 시스템이 특징이다. 올해 상반기 PC·모바일 등 멀티 플랫폼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현재 글로벌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넷마블, 신작 '몬길 STAR DIVE' 브랜드 사이트 개편…세계관 상세 정보 공개
넷마블, 신작 '몬길 STAR DIVE' 브랜드 사이트 개편…세계관 상세 정보 공개

이번 브랜드 사이트 개편은 '몬길: STAR DIVE'의 세계관과 캐릭터 서사를 깊이 있게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주인공인 '클라우드'와 '베르나'를 비롯해 '미나', '오필리아', '프란시스' 등 에피소드1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에 대한 상세 정보가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각 캐릭터의 2D 일러스트와 인게임 3D 모델링을 한눈에 비교해 볼 수 있으며, 한국어 및 일본어 성우진의 생생한 보이스까지 감상 가능하다.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에피소드1의 무대인 '엘렌도르'를 시작으로 '바레인', '세레니아', '수라', '남령' 등 스토리를 따라 전개되는 주요 지역별 등장 캐릭터 정보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출시 전 기대감을 높여갈 계획이다.

글로벌 게임 이용자들을 위한 지원 언어도 대폭 확대됐다. 기존의 한국어, 영어, 일본어에 더해 중국어(간체·번체), 태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인도네시아어 등 총 12개 언어를 지원한다.

지난해 '몬길: STAR DIVE'는 독일 '게임스컴', 일본 '도쿄 게임쇼', 브라질 '브라질 게임쇼' 등 주요 글로벌 게임 행사에서 전 세계 이용자들과 직접 소통한 바 있다. 이번 브랜드 사이트 개편 역시 이러한 글로벌 소통 강화의 연장선상에서 이뤄졌다.

넷마블, 신작 '몬길 STAR DIVE' 브랜드 사이트 개편 경품
넷마블, 신작 '몬길 STAR DIVE' 브랜드 사이트 개편 경품

넷마블 관계자는 “'몬길: STAR DIVE'를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다양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접할 수 있도록 브랜드 사이트를 개편했다”며 “출시 전까지 매력적인 세계관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몬길: STAR DIVE'는 2월 4일부터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채널 친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회차마다 진행되는 응모를 통해 ▲갤럭시탭 S11 ▲플레이스테이션5 슬림 디지털 에디션 ▲배달의민족 상품권 5만원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야옹이', '소라뇽', '슬라링' 등 '몬길: STAR DIVE'의 공식 굿즈 키링도 경품으로 제공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