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트리 '심쿵삼국지' 정식 서비스 시작

게임트리는 자사의 삼국 방치형 RPG '심쿵 삼국지’를 정식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심쿵 삼국지’는 전통적인 삼국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애니메이션급 비주얼 연출과 방치형 RPG의 편의성을 결합한 작품이다. 복잡한 조작 없이도 화려한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자동 전투 시스템을 통해 누구나 부담 없이 전장의 열기를 체감할 수 있다. 여기에 개성 넘치는 삼국 미녀 장수와 풍부한 성장 보상 요소를 더해, 직관적이면서도 몰입감 있는 판타지 삼국 경험을 제공한다.

원터치 자동 출전과 스킬 자동 발동으로 누구나 쉽게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장수의 직업과 스킬, 조합에 따라 전투 흐름이 달라져 전략적인 운용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낚시와 바둑 등 다양한 미니게임 콘텐츠가 육성 시스템과 자연스럽게 연계돼, 짧은 플레이 시간에도 안정적인 성장이 가능하다.

게임에 탑재된 24시간 AI 자동 전투 시스템 ‘멍집사’는 일상 임무와 자원 수집을 자동으로 수행해 반복 플레이에 대한 부담을 줄여준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캐릭터 육성과 장수 조합에 더욱 집중할 수 있으며, 판타지 삼국의 세계를 보다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와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먼저 인기 유튜브 채널 ‘짤툰’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유비, 관우, 장비 등 삼국지 대표 인물들을 소재로 한 유쾌한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심쿵 삼국지’ 공식 유튜브 채널과 ‘짤툰’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게임에는 관우와 장비의 콜라보 한정 스킨이 추가됐으며, 이용자는 3월 31일까지 ‘콜라보 PASS 이벤트’에 참여해 해당 스킨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게임 홍보 모델 ‘김용명’과 함께 제작한 테마곡 ‘잔말말고 심쿵’도 정식 공개됐다. 김용명이 초선, 여포, 관우 등 다양한 삼국지 캐릭터로 등장하는 이번 테마곡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따라 부르기 쉬운 가사로 구성됐으며, ‘심쿵 삼국지’의 핵심 매력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의 특징을 음악과 퍼포먼스로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테마곡을 활용한 댄스 챌린지도 진행된다. 이퍼플, 장진원, 서현샤인 등 여러 미녀 댄서들이 참여한 댄스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이용자들 또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안무를 통해 ‘심쿵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이퍼플, 장진원, 서현샤인의 유튜브 쇼츠 및 틱톡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한 오픈 혜택도 마련됐다. 이용자는 로그인만으로 1,000회 뽑기권을 비롯해 UR 장수 ‘대교’, SSR 장수 ‘소교’, 한정 무장 스킨, 다량의 옥벽 및 각종 성장 자원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는 온화한 성격의 ‘대교’, 매혹적인 ‘초선’, 강인한 카리스마를 지닌 ‘여령기’ 등 개성 넘치는 삼국 미녀 장수들이 등장하며, 뛰어난 비주얼과 함께 전투에서도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한다. 이용자는 이들과의 교류를 통해 자신만의 인연 서사를 구축해 나갈 수 있다.

심쿵 삼국지
심쿵 삼국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