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2026 겨울 세일’ 돌입
에픽게임즈 스토어눈 ‘2026 겨울 세일’을 진행하며 다양한 장르의 인기 게임의 대규모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겨울 세일은 2월 10일(화) 오전 1시부터 2월 24일(화) 오전 1시까지 진행되며, AAA 타이틀부터 인디 게임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이번 세일에서 AAA급 블록버스터부터 독창적인 인디 게임까지 폭넓은 선택지를 접할 수 있다. 주요 할인 품목으로는 서유기를 재해석하며 전 세계적인 흥행을 기록한 액션 RPG ‘검은 신화: 오공(Black Myth: Wukong)’과 스타일리시한 전투로 큰 찬사를 받은 ‘스텔라 블레이드(Stellar Blade)’가 포함된다.
또한 일본을 배경으로 닌자와 사무라이의 서사를 다룬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Assassin’s Creed Shadows)’와 대대적인 시스템 개편을 거친 ‘풋볼 매니저 26(Football Manager 26)’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이 외에도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와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God of War Ragnarök)’ 등 검증된 대작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개성 넘치는 인디 명작들도 라인업에 포함됐다. 신비로운 동물 떼를 산 정상으로 인도하는 ‘허들링(Herdling)’과 즉석 사진기로 환경을 조작하는 창의적인 퍼즐 게임 ‘뷰파인더(Viewfinder)’를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좀비와 인간의 협력을 다룬 ‘글루미 아이즈(Gloomy Eyes)’ 등 다양한 장르의 숨은 명작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최근 발표한 ‘2025 연간 리뷰’를 통해, 서드파티 게임에서 플레이어 지출이 전년 대비 57% 증가해 역대 최고치인 4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월간 활성 사용자 수 또한 최대 7,80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힌 바 있다. 이러한 성장세를 바탕으로, 이번 겨울 세일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업계 최고 수준의 수익 배분 정책도 운영하고 있다. 작년 6월부터 개발자는 제품별 연간 순수익 100만 달러까지 100%의 수익을 확보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게임을 구매 시 에픽 리워드를 적립해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이 즐기는 게임을 만든 개발자에게 직접적인 지원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게임 및 추가 콘텐츠를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으며, 적립된 리워드 또는 잔액을 콘텐츠 구매에 활용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