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판타스틱 베이스볼’ 2026 정규 시즌 업데이트 사전등록 돌입

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라운드원스튜디오(대표 이건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야구 게임 ‘판타스틱 베이스볼’이 2026 정규 시즌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전예약은 3월 25일까지 특설 페이지에서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판타스틱 베이스볼’은 사전예약을 완료한 이용자 전원에게 3월 26일부터 시즌 개막 기념 쿠폰을 제공한다. 인게임에서 쿠폰을 입력하면 ‘랜덤 선수팩 상자’, ‘프리즘 트레이드권’ 등 전력을 강화할 수 있는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판타스틱 베이스볼’ 2026 정규 시즌은 3월 26일 업데이트와 함께 시작된다. 위메이드는 이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운영한다.

먼저, 3월 26일부터 4월 10일까지 14일 출석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출석만으로 MLB와 KBO 선수가 포함된 ‘26 정규 시즌 카드 선수팩’ 최대 500개를 받을 수 있다.

2026 정규 시즌 승부 예측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실제 야구 경기 승리 팀을 맞히고 포인트를 받는다. 도전 횟수 및 예측 성공 횟수, 획득 포인트 등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신규 이용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됐다. ‘판타스틱 베이스볼’은 정규 시즌 시작 이후 접속한 신규 이용자에게 메인 튜토리얼 완료 시 최대 170회 선수 획득 기회를 선물한다. 이를 통해 초기 전력 구성에 필요한 주요 선수를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위메이드, ‘판타스틱 베이스볼’ 2026 정규 시즌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위메이드, ‘판타스틱 베이스볼’ 2026 정규 시즌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