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나가는 것들이 만났다! '포트나이트'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컬래버

'포트나이트'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컬래버레이션이 진행된다.

에픽게임즈는 18일 '포트나이트'의 공식 SNS를 통해 '나 혼자만 레벨업'과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하는 포스팅을 개제했다. 특히 이번 컬래버는 넷마블이 서비스 중인 인기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와 함께하는 것으로 눈길을 끈다.

포트나이트 공식 SNS에서 공개한 컬래버레이션 예고
포트나이트 공식 SNS에서 공개한 컬래버레이션 예고

'포트나이트' 공식 SNS는 원작 주인공 성진우가 플레이어로 거듭나는 순간을 알리는 공지를 "포트나이트 플레이어가 되겠습니까?"로 변형해 두 작품의 컬래버를 예고했다.

이어 다음날인 19일에 15초 분량의 짧은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기사단장 핏빛의 이그리트가 등장하고, 'ARISE'라는 메시지를 강조해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오 컬래버가 진행됨을 강조했다.

아울러 이번 컬래버를 기념한 토너먼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컵'도 오는 20일 개최된다. '나 혼자만 레벨업' 관련 꾸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두 작품의 컬래버 소식을 전한 해외 매체들은 성진우와 차해인, 이그리트 등 상품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20일 전해질 전망이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컵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컵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