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타페스10에서 선보인 '식스타게이트' 신작 '유니버스', 이벤트로 '호평'

스타라이크 주식회사가 2026년 2월 21일(토)부터 22일(일)까지 양일간 일산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 4, 5홀에서 개최중인 종합 서브컬처 이벤트 '일러스타 페스 10'가 역대급 흥행을 기록하는 가운데, 스타라이크의 신작 '식스타게이트: 유니버스'도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 몰이에 나섰다.

스타라이크의 신작 '식스타게이트: 유니버스' 포토존
스타라이크의 신작 '식스타게이트: 유니버스' 포토존
신작 게임 배너
신작 게임 배너

'식스타게이트: 유니버스'는 '식스타게이트'의 세계관을 이어간 캐릭터 수집형 리듬 RPG로, 이용자들이 탐사선 ‘아우스플루크’의 함장이 되어 40여 명 이상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만나며 신나는 모험을 진행하는 게임이다.

와우! 락 밴드 ‘그로울링 볼트’의 리더 ‘도리미’, 오케스트라 ‘콘 센티멘토’의 리더 ‘레이나’, 아이돌 그룹 ‘메리 에브리’의 리더 ’라라’ 등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한가득이어서 첫 발표부터 현재까지 크게 관심을 독차지하고 있는 신작이기도 하다.

이번 일러스타페스10에서는 이 '식스타게이트: 유니버스'의 포토존, 다양한 현장 이벤트, 굿즈 소개들이 진행되면서 신작에 대한 기대감을 고취시켰다.

매력적인 신작 굿즈들
매력적인 신작 굿즈들
피규어 퀄리티가 훌륭하다
피규어 퀄리티가 훌륭하다
다양한 이벤트로 호평받았다
다양한 이벤트로 호평받았다

스타라이크 측에서는 설치 인증만 해도 한정 굿즈(클리어 파일 & 쿠폰)를 제공하는 이벤트와 함께 피규어, OST앨범, 컨틀로러 등 꽝없는 파격적인 뽑기 이벤트로 크게 환영을 받았다.

아쉽게도 현장에서 예정되어 있었던 시연 공간은 마련되지 않았으나 많은 관람객들이 행사장을 찾아 신작에 대한 이벤트 참여와 함께 궁금증을 해소하는 모습이었다.

스타라이크 측은 '식스타게이트: 유니버스' 개발에 박차를 가하며 더욱 완성도를 극대화시킨다는 계획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